Review
늘 믿고 구매하는곳!!!!❤️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ㅠㅠ
jenn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바지랑 세트로 구입했는데 너무 이쁘네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맘에 들어요
으네
프리 사이즈지 105지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그리 여유가 .. 그래도 넘 맘에 들어요
으네
색상도 그렇고 핏도 그렇고 넘 맘에 들어요“
으네
완전 맘에 들어요. 배송도 빠르고 바지 자체가 너무 이뻐요
nysa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예전에 카키색구매했을때 너무 이뻐서 블랙도 이번에 구매했어요 역시 이뻐요 블랙은 진리죠
tues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디자인, 소재는 괜찮았으나 마감이 좀아쉬웠어요 가슴 지퍼장식 안쪽 마감 박음질이 어려운 부분인지 풀려나가는 실밥이 많더라구요.. ㅜ 지퍼 무게감 때문에 한쪽이 기울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 부분은 괜찮았습니다 바로배송 상품이였고 실질적으로 주말에 입으려 구매한것도 있는데 생각보다 늦게 주말지나고 받아서 아쉬웠어요 아더컬러도 같이 구입해서 아우터로도 활용하면서 잘입고 있습니다
jh58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남자친구 사줬어용 맨투맨도 twm 입니당 남자친구키는 180에 74kg 인데 기장감 딱 좋았어요 핏 예쁘고 아저씨안같구 ㅋㅋ 두께감도 적당합니다 만족스럽습니다
jk98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색감 이쁘고 다음에는 그레이버전도 나오면 좋겠네오 ㅎㅎ
wisd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플리츠 좋아해서 ㅎㅎ 시원하고 유니크해여
wisd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